Loading
검색 폼
close
검색 폼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촌로 347-11
T 02)793-9686F 02)796-0747
toggle close

서빙고 수요 여성 예배 (10:20) 목록보기

내 평생에 여호와께 구하는 한 가지 (시 27:1~14)

date2016년 08월 10일
teacher정현석
bible시편 27:1~14
video

Bible 시편 27:1~14

1여호와는 내 빛이시요, 내 구원이시니 내가 무엇을 두려워하겠습니까? 여호와는 내 삶의 힘이시니 내가 누구를 무서워하겠습니까?


2악한 사람들이, 내 원수들이, 내 적들이 내 살을 뜯어 먹으려고 덮칠 때 그들은 걸려 넘어질 것입니다.


3군대가 나를 향해 진을 쳐도 내 마음은 두렵지 않을 것입니다. 내게 대항하는 전쟁이 일어나더라도 내가 오히려 담대할 것입니다.


4한 가지 내가 여호와께 바라는 것이 있으니 내가 찾는 것은 이것입니다. 내가 평생 여호와의 집에 있어 여호와의 아름다움을 바라보고 주의 성전에서 여쭙는 것입니다.


5고통스러운 날에 주께서 나를 그 장막에 숨겨 주실 것이요, 그 천막의 은밀한 곳에 나를 숨겨 주실 것입니다. 나를 바위 위에 높이 세워 주실 것입니다.


6그때 내 머리가 나를 둘러싸고 있는 적들 위에 높이 들려 올려질 것입니다. 그러면 내가 주의 장막에서 기쁘게 제사를 드리고 여호와께 노래하고 찬양할 것입니다.


7오 여호와여, 내가 부르짖을 때 들으소서. 나를 불쌍히 여기시고 응답하소서.


8주께서 “내 얼굴을 바라보아라!” 하실 때 내 마음이 “오 여호와여, 주의 얼굴을 바라보겠습니다” 했습니다.


9주의 얼굴을 내게서 숨기지 마시고 진노로 주의 종을 외면하지 마소서. 주께서 이제껏 내 도움이 되지 않으셨습니까! 오 내 구원의 하나님이여, 나를 떠나지 마시고 버리지 마소서.


10내 부모가 나를 버릴지라도 여호와는 나를 받으실 것입니다.


11오 여호와여, 주의 길을 내게 가르치소서. 내게 적들이 있으니 나를 평탄한 길로 인도하소서.


12거짓 증언하는 사람들이 내게 맞서며 일어나 잔혹한 숨을 거칠게 내쉬고 있으니 내 적들이 바라는 곳에 나를 넘겨주지 마소서.


13살아 있는 사람들의 땅에서 여호와의 선하심을 보리라는 믿음이 없었던들 나는 기력을 잃었을 것입니다.


14여호와를 바라보아라. 강하고 담대하게 여호와를 바라보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