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검색 폼
close
검색 폼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촌로 347-11
T 02)793-9686F 02)796-0747
toggle close

교인지원센터

[이사야] 내가 저를 택하여 세웠노라 – 온누리창립20주년기념예배메시지 (2005)

[이사야] 내가 저를 택하여 세웠노라 – 온누리 창립20주년 기념예배 메시지
[본문: 사 41:1-10] / 하용조 목사/ 2005/ 페이지 수 : 6

* 본문 미리보기
온누리교회가 받은 사명은 떠나는 것입니다. 세상을 향해 떠나는 것입니다. 물이 스며들듯이 세상 곳곳으로 스며드는 것입니다. 죽은 자를 살리고, 병든 자를 고치고, 절망하는 자에게 희망을 주고, 가정이 파괴된 사람들, 영혼이 파괴된 사람들을 찾아가서 살리는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존재하는 이유입니다.

지난 20년 동안 온누리교회를 섬기면서 얻은 결론은 ‘온누리교회는 온 세상을 위한 교회다’입니다. 온 민족을 위한 교회, 죽어가는 자를 위한 교회, 병든 자를 위한 교회, 희망이 없는 사람들을 위한 교회, 이라크 아프간 북한을 위한 교회, 전 세계에 있는 절망하는 자들에게 희망이 되는 교회가 되어야 합니다.

(중략) 하나님께서 여러분을 붙드셨습니다. 하나님은 여러분을 높이실 것입니다. 여러분의 인격, 성품은 변할 것입니다. 삶은 달라질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말씀하십니다. “내가 너를 축복의 도구로 사용하기 위해 너를 택했다. 그리고 내가 너를 변화시킬 것이다.”

* 소제목
온 누리에 기쁨이 충만할지어다
온 세상을 위한 온누리교회
떠나라, 나누라, 축복하라!
이스라엘을 향한 간절한 메시지
나의 종, 나의 택한 자야
너를 포기하지 않겠다
나의 오른 손으로 너를 붙들리라

다운로드 : i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