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검색 폼
close
검색 폼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촌로 347-11
T 02)793-9686F 02)796-0747
toggle close

양재 3부 예배 (11:30) 목록보기

다시 태어나야 합니다 (요 3:1~16)

date2018년 02월 4일
teacher이재훈
bible요한복음 3:1~16
video

Bible 요한복음 3:1~16

1바리새파 사람들 중에 니고데모라는 사람이 있었는데 그는 유대 공회 지도자였습니다.


2그가 밤에 예수를 찾아와 물었습니다. “랍비여, 우리는 당신이 하나님께로부터 오신 선생님인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함께하시지 않는다면 선생님이 행하신 그런 표적들을 아무도 행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3예수께서 그에게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네게 말한다. 누구든지 다시 태어나지 않으면 하나님 나라를 볼 수 없다.”


4니고데모가 예수께 물었습니다. “나이가 들어 늙은 사람이 어떻게 다시 태어나겠습니까? 태어나려고 어머니의 배 속으로 다시 들어갈 수 없지 않습니까?”


5예수께서 대답하셨습니다.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네게 말한다. 누구든지 물과 성령으로 태어나지 않으면 하나님 나라에 들어갈 수 없다.


6육체에서 난 것은 육체이고 성령으로 난 것은 영이다.


7‘다시 태어나야 한다’라고 말한 것을 너희는 이상히 여기지 말라.


8바람은 불고 싶은 대로 분다. 너는 그 소리를 듣지만 바람이 어디서 오는지, 어디로 가는지 알지 못한다. 성령으로 태어난 사람도 모두 이와 같다.”


9니고데모가 예수께 물었습니다. “어떻게 이런 일이 있을 수 있습니까?”


10예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너는 이스라엘의 선생이면서도 이런 일을 이해하지 못하느냐?


11내가 진실로 진실로 네게 말한다. 우리는 아는 것을 말하고 본 것을 증언하는데 너희는 우리 증언을 받아들이지 않고 있다.


12내가 땅의 것을 말해도 너희가 믿지 않는데 하물며 하늘의 것을 말하면 어떻게 믿겠느냐?


13하늘에서 내려온 사람, 곧 인자 외에는 하늘로 올라간 사람이 없다.


14모세가 광야에서 뱀을 들어 올린 것같이 인자도 들려야 한다.


15그것은 그를 믿는 사람마다 영생을 얻게 하려는 것이다.


16하나님께서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셔서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그를 믿는 사람마다 멸망하지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