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검색 폼
close
검색 폼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촌로 347-11
T 02)793-9686F 02)796-0747
toggle close

행사와 소식

2021_예배예약 시스템 안내

  • 작성일자 : 2021.09.05
  • 조회수 : 9015

예배예약시스템 안드로이드 앱이 출시 되었습니다.
앱으로 보다 편리하게 예배를 예약하고 예배 좌석 자리를 스캔할 수 있습니다.


1. 등록교인(예배교인) 예배예약하기
기존에 사용하시던 웹페이지에서 똑같이 예배 예약을 하고 참석하시면 됩니다.
[바로가기] 예배예약시스템

2. 미등록교인 등록하기
아이스쿨 회원가입을 하시면 임시 바코드가 생성되어 예배 예약 시스템(1번 링크 참조)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아이스쿨 회원가입
[바로가기] 예배예약시스템

3. 미등록교인 본인인증하기
별도의 등록 없이 휴대폰 번호로 본인인증을 하시면 일회성 바코드가 생성되어 예배 참석하실 수 있습니다. 단, 휴대폰번호 바코드는 예배예약을 하실 수 없으며 해당시간 예배에 예약좌석이 다 찼을 시 다음 예배에 참석하실 수 있습니다.

<서빙고와 양재 온누리교회는 일요주일 2부 오전 9시와 3부 오전 11시 30분 예배 시간을 피해서 오시면 기다리지 않고 예배에 참석하실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미등록교인 예배참석

* 영-유아 및 아동은 면역체계가 상대적으로 약하여 전염병 감염위험이 높습니다. 미취학아동의 감염 예방과 보호를 위해 예꿈(0~7세) 예배가 재개되기 전까지는 교회의 출입을 제한하오니 성도님들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예배예약 시스템 관련 Q&A

1) 처음 왔는데 어떻게 예배 참석 할 수 있나요?
두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 아이스쿨 회원을 가입하시면 예배예약을 할 수 있는 임시 바코드가 발급됩니다.
(2) 당일 교회 방문하셔서 신분증 지참하여 본인확인 후 수기로 작성하시거나 휴대폰 본인인증 후 휴대폰번호 바코드를 받아 예배에 참석하실 수 있습니다.

2) 임시 바코드가 아닌 등록교인 바코드를 발급받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새가족 과정을 이수하고 등록교인이 되면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새가족 등록과정은 온누리교회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3) 미등록교인 바코드 두가지 종류가 있는데 무엇이 다른가요?
아이스쿨 가입하신 분은 임시바코드가 발급되며 등록교인과 똑같이 예배예약시스템 사용이 가능합니다. 본인인증만 하신 분은 일회성 바코드가 발급되며 당일 예배당에 오셔서 한번만 사용이 가능하여 예배 참석 하실 때 마다 본인인증을 받아야 합니다.

4) 아이스쿨 가입을 원하지 않는 미등록교인은 본인인증만 하면 되나요?
발급받은 바코드로 입장을 하시고 예배당 들어가셔서 좌석 QR코드가 부착된 좌석의 코드를 스캔하여 본인의 좌석을 선택하셔야 합니다.

아이폰은 기본 브라우저나 크롬 브라우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은 크롬 브라우저나 파이어폭스 브라우저에서 예배예약시스템을 이용하여 QR 좌석 코드를 스캔해주시기 바랍니다.

KakaoTalk_Photo_2020-10-14-11-08-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