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검색 폼
close
검색 폼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촌로 347-11
T 02)793-9686F 02)796-0747
toggle close

행사와 소식

한동대학교 갈대상자 후원신청 안내

  • 작성일자 : 2020.11.08
  • 조회수 : 2883

한동대학교는 하나님의 대학교입니다.

한동대학교가 ‘하나님의 대학’이라는 명칭을 사용하는 것은 또 하나의 명목상의 기독교대학이 아닌 분명히 차별화된 수준에서 성경적 세계관과 가치가 교육 공동체를 통해 실현되는 대학을 추구한다는 비전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한동대학교는 저출산 위기로 인한 학령 인원의 급격한 감소와 더불어 기독교 대학 운영을 어렵게 만드는 어려움 속에서 ‘하나님의 대학’ 이라는 정체성을 무너뜨리는 치명적인 도전들을 직면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위기 앞에서 세속적인 유혹을 거부하고 ‘Why not change the world?’를 계속 외치며 하나님의 방법으로 세상을 변화시키기 위하여 ‘하나님의 대학’으로서의 정체성에 기초한 비전을 더욱 분명히 붙잡고자 합니다.

특별히 한동대학교는 하나님의 창조질서를 연구하고 전파함으로 지혜로운 창조신앙에 기초한 문화변혁을 추구하며(하나님의 창조), 모든 구성원들이 공동체성경읽기(Public Reading of Scripture)를 통하여 하나님의 말씀 속에서 하나님의 뜻을 발견하여 순종함으로 하나님 나라의 공동체를 형성하고(하나님의 말씀), 예수 그리스도의 지상명령에 순종하여 세계 선교에 헌신하는 비전(하나님의 선교) 을 향해 달려갈 것입니다.

앞으로도 한동대학교가 ‘하나님을 경외하는 정직하고 유능한 글로벌 리더’를 양육할 수 있도록 갈대상자 후원에 동참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클릭]갈대상자 간편 후원신청

후원문의(한동대학교 후원팀): 054-260-1063 / 이메일: sarang@handong.edu

[클릭] 갈대상자 소개 영상